노인일자리 활동점검 – 중·고등학교 급식실 현장 🍱
관내 중·고등학교 12곳의 급식실에서 활동 중인 어르신들의 현황을 점검하였습니다. 🏫
어르신들은 매일 3시간씩 아이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급식실 환경정화에 정성을 다하고 계십니다. 🧹
학생들의 건강한 식사를 위해 묵묵히 애써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이 참으로 든든합니다. 👴🏻👵🏻
특히 각 학교의 영양사 선생님과 조리사 선생님들께서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활동하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해 주신 덕분에 현장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습니다. 😊🙌
어르신들과 학교 관계자분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협력이 인상적이었습니다. 🤝
날씨가 갈수록 더워지는 만큼, 이번 점검에서는 건강 관리에 대한 당부도 함께 드렸습니다. ☀️
노인일자리 활동점검 – 중·고등학교 급식실 현장 🍱
관내 중·고등학교 12곳의 급식실에서 활동 중인 어르신들의 현황을 점검하였습니다. 🏫
어르신들은 매일 3시간씩 아이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급식실 환경정화에 정성을 다하고 계십니다. 🧹
학생들의 건강한 식사를 위해 묵묵히 애써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이 참으로 든든합니다. 👴🏻👵🏻
특히 각 학교의 영양사 선생님과 조리사 선생님들께서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활동하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해 주신 덕분에 현장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습니다. 😊🙌
어르신들과 학교 관계자분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협력이 인상적이었습니다. 🤝
날씨가 갈수록 더워지는 만큼, 이번 점검에서는 건강 관리에 대한 당부도 함께 드렸습니다. ☀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