폐건전지자원순환

2025년 11월 폐건전지자원순환 사업 활동사진

관리자
2025-12-24
조회수 88

19ae982dd0675.jpg504eec661305c.jpg

ed9b2fe4b8d44.jpgc1ef1da672db9.jpg

3e707502d1e87.jpg566f9a3e41d95.jpg

c170e004011ff.jpg492f074dc12ee.jpg


11월달 마지막 근무를 하시며 아쉬움이 남지만, 무사하게 아무 탈없이 근무를 마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고 하셨습니다!!  


건전지는 총16,840개(약 472kg)였고, 국동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쓰레기종량제봉지(20L) 421장으로 교환하였습니다. 

교환한 쓰레기종량제봉지는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지원할 예정입니다.  


폐건전지자원순환사업은 지역 내 폐건전지를 수거하여 행정복지센터에 제출 후 교환받은 생필품을 저속득계층에게 환원하는 사업입니다. 환경보호와 자원의 재활용율 제고,  취약계층 지원을 통한 선순환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.








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