폐건전지자원순환

2025년 10월 폐건전지자원순환 사업 활동사진

관리자
2025-11-05
조회수 244

889071394176f.jpgb539d3f8390b6.jpg

8d7d4ddc5ae4b.jpg73759e9c253aa.jpg

5e385cc6ca533.jpgd476d4563ed54.jpg

4e6bd5948316a.jpg

10월달 만연한 가을이 와서 날씨가 좋아서 근무하는데도 너무 좋았으며, 일할 맛이 난다고 하셨습니다. 


올해 들어 가장 많은 건전지를 수거해와서 힘들기는 했지만, 보람된 한 달이었다고 하셨습니다.   


건전지는 총25,760개(약 657kg)였고, 국동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쓰레기종량제봉지(20L) 644장으로 교환하였습니다. 

교환한 쓰레기종량제봉지는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지원할 예정입니다.  


폐건전지자원순환사업은 지역 내 폐건전지를 수거하여 행정복지센터에 제출 후 교환받은 생필품을 저속득계층에게 환원하는 사업입니다. 환경보호와 자원의 재활용율 제고,  취약계층 지원을 통한 선순환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.

0